언제부터인가 환자들에게 늘 반복되는 말이 생겼습니다.
여성의 상징인 유방때문에 상담에서 갈등을 느끼고 고민하면서 10년 후 20년 후를 걱정할 때도 늘 저 스스로 다짐하면서 용기내어 했던 말은 “이제부터 당신과 나는 또 하나의 평생 동반자 관계가 되는 것입니다.”였습니다.

다른 어떤 고민보다 말못하고 속앓이를 하게 되는 여성의 유방은 여성 자신의 성숙함에 대한 고민이고, 아내로서 당당해지고 싶은 욕망이고 때로는 처녀적의 아름다웠던 가슴에 대한 보상이었습니다.

나이 들어서는 유방암과 유방양성질환으로부터 여성으로서 자존심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힘들어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상담도중 눈물을 보이는 분들에게 숙연한 느낌이 든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습니다. 정말 고민하고 힘들어하는 고객들을 이해하게 되면서부터 여성의 행복과 자긍심을 위해 고객에게 약속을 할 수 있어야 한다고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반드시 지키고 싶은 그 약속은 여성으로서 자긍심과 행복을 지키기 위해 유바외과는 바로 당신을 위한 평생 동반자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 약속은 지금껏 10년 동안 지켜왔으며, 앞으로도 더 오랫동안 그 어떤 약속보다 반드시 충실히 지켜나갈 것 입니다.

당신은 정말 소중하기 때문입니다. 여성을 더 여성답게 그리고 삶의 질을 바꾸어주는 여성의 가슴을 위한 평생 동반자, 유바외과가 되겠습니다.